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장애인 샤워실
작성자 : 박지연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12-02

이 공간은 여러 장애인이 동시에 이용중입니다.


화장실이 버젓이 노출되어 있고

샤워코너와의 분리 칸막이도 없고

탈의할 공간도 없어서 

샤워 후 물기가 흥건한 바닥에서 옷을 갈아입힙니다.


기본적인 인권보장도 되어있지 않은 이곳을 참고 참고 참으면서 4년째 이용 중입니다.


해마다 시설 보수를 이유로 이용 중단된 적이 있었지만, 

혹시나 하고 기대하였지만 

역시나  장애인을 위한 시설 보수가 아니었습니다.


당신들 자식이 이용하는 곳이라면 이렇게 만들어 놓겠습니까?


대책을 마련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 장애인 샤워실
담당시설 : NCUC13 담당부서 : 별내커뮤니티센터 등록일자 : 2022-12-08

별내커뮤니티센터 시설이용에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건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수영장 내 부속시설(탈의실 및 샤워실) 추가 설치공간 협소에 따라 장애인을 위한 탈의 및 샤워장은 1개소 공간으로 사물함 총 6대를 비치하여 개인(장애인) 또는 보호자 동반·전용으로 교대 이용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시 사용을 위하여 당장 시설 개선에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바라며, 2023년도 상반기 시설 개선공사 시 장애인 분들의 탈의 및 샤워장 이용 불편 최소화(칸막이 등)를 위하여 장애인 이용고객 및 전문가의 의견을 검토·반영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 말씀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민원담당자(031-560-1441)에게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