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화가나서 미치겠네여. 어떻게 실시간 이체나 신용카드 밖에 안 되는지요.. 제가 이기간에 휴가를 와서 결재하기가 어려워서 결국엔 결재를 못해서 수강을 못하게 되었네요, 휴대폰이나 계좌이체를 왜 안 해 놓은건지 정말 묻고 싶네요. 전화는 계속 불통이고 홈페이지 가입도 잘 안 됐었구... 대박나겠네요
문의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계좌이체는 유선을 통해 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리며 개인적인 민원 부탁 들어드리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031-560-1283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