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앵무새같은 답변에 벽보고 떠드는것 같아 답답하네요.. 여기서 논점은 검은색 자전거가 회원들은 탈수 없는 상태라하고 관계자들은 이상 없다고 하니 검은색자전거에도 번호를 부착해주세요.. 그럼 번호별로 어떤점이 문제인지 말씀드릴테니 그 문제를 유지 보수해 주세요.. 유지 보수는 약속하셨으니 그정도는 해주실수 있지않나요? 직원분 일회성으로 와서 점검하는 체(?) 하지 마시고 매일 타는 것은 회원들이니 회원들이 점검하겠습니다 그리고 탈수 없다고 판정된다면 그 자전거는 자리만 차지하게 하지마시고 빼주시고.. 자전거가 부족하면 회원을 그 자전거 대수 만큼만 받으세요.. 이렇게도 안하신다면 직무유기지요...
문의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자전거는 전체 번호표가 부착(2014년 3월부터)되어 있으며, 번호표가 없어진 검은색 자전거 3대는 다시 붙여놓았습니다.
스피닝 강습을 진행하기전에 직원(담당자/시설)과 강사가 자전거를 직접 체크하고 있으며, 또한 직원들도 검은색 자전거만 타도록하여 새벽시간과 야간시간에 일부직원을 수업에 참여시켜서 이상이 있는 자전거가 있을 경우, 수리(월요일/16시~17시, 화~금요일/15시~17시) 및 예비 자전거로 교체를 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현재 강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사전체크를 지속적으로 철저히하여 스피닝강습 진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검은색 자전거(10대)는 교체하고자 예산을 요구해 놓은 상태이고 예산이 확정되면 즉시 교체할 예정이오니 교체하는 시기까지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오남체육문화센터(031-560-1226)으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