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봉 센터에서 점핑 수업을 듣는 회원입니다.
제가 다니는 기간동안 회원이 몇 안나온다는 이유로 2번이나 수업을 안했습니다.
기존 회원들 사이에서는 그동안 수업 온 회원이 몇 안되면 수업을 안했다고 합니다.
수업에 온 회원이 몇 안되면 수업을 안하는게 체육센터 규정에 있나요?
모두들 자기 돈과 자기 시간을 내서 운동을 하러 가는 겁니다
특히 백봉은 위치가 애매해서 차 없이는 가기 힘든 곳입니다
“누구 안오고 누구 안오고 누구 안온대요 그래서 다른분도 오셨다가 가셨어요
저랑 둘이 하실래요?“
이렇게 말씀하시면 온 회원에게도 그냥 가라고 말하는거랑 똑같잖아요
강사는 수업 받으러 온 회원에게 그걸 왜 말씀하시는거죠?
다른 회원이 오는지 안오는지 그걸 왜 알아야 하는거죠?
회원이 1명이 오던 2명이 오던 수업시간이 되면 수업을 시작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간혹 수업시간에 조금 늦게 오는 회원들도 있습니다. 그러면 그 회원들도 왔다가 그냥 가게 되는겁니다.
회원이 많이 안나온다고 해도 강사는 수업 받으러 온 회원들을 독려해서라도 수업을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이곳 저곳 운동 많이 해봤는데 회원이 몇 안왔다고 수업을 안하고 회원을 돌려보내는 곳은 처음입니다. 회원을 돌려보내는 강사도 처음입니다.
수업을 안해도 강사료는 지급될테고 돌아간 회원들은 개인 시간에 차비에 수업료까지..
그 돈과 시간은 누가 보상해주죠?
호평 센터에도이야기하고 강사님한테도 직접 이야기했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또 이런일이 발생했습니다.
백봉센터는 도대체 누가!!!!! 관리하는건가요? 그동안 이런일이 공공연하게 있었는데도 모르고 있다었다니 정말 어이가 없네요
뭐 이런곳이 다있어 하고 그만두면 그만입니다. 그런데 기존 오래된 회원들이 정해놓은 말도 안되는 룰과 강사의 행동으로 인해 계속해서 이런 상황이 생기면 호평 체육문화센터 이미지에도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요? 시에서 운영하는 센터가 이런식으로 돌아가는건 옳지 않은것 같다는 생각에 적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백봉멀티스포츠센터와 관련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리며, 고객의 소리에 건의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귀하께서는 의견 주신 내용은 백봉멀티스포츠센터 점핑 수업 진행 불편사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 유선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해당 강사와 강습 관련 민원 내용을 전달하였으며, 수업 부재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백봉멀티스포츠센터 강좌 운영에 지속적인 관리를 하고 있으며, 같은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그 밖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백봉멀티스포츠센터 담당자(031-560-1273)에게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