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내린 눈으로
출근길이 미끄러워 조심 조심 종종 걸음으로 길을 나섰습니다.
직장이 있는 8호선 다산역에 하차를 하니
에스컬레이터 주변을 청소하시는 분
미끄러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역사 바닥의 물기를 밀대로 제거하시는 분
안전모를 착용한 남자분은 습식 청소차를 타고 다니면서 드넓은 역사 바닥을 청소하고 계셨습니다.
다산역 직원분들 모두가
시민 안전을 위하여 분주히 노력하시는 모습들을 보면서
수고하시는 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고
아침 일찍
하루를 준비하시는 그분들로 부터
훈훈하고 활기찬 삶의 에너지를 듬뿍 받아 기분 좋게 출근을 하였습니다.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별내선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감사의 인사”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다산역 역사 내 환경 정비 및 안전 확보를 위해 근무 중인 직원들의 노고에 대해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보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적설로 인해 역사 내 미끄럼 사고 위험이 높아진 상황에서 에스컬레이터 주변 정비, 바닥 물기 제거, 습식 청소차를 활용한 청소 작업 등은 이용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실시한 조치로 고객님께서 이를 긍정적으로 평가해 주신 점에 대해 현장 직원들 모두 큰 힘과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말씀은 해당 역사 직원들에게 전달하여 서비스 제공에 대한 사기 진작과 향후 역사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공사는 시민 여러분께서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안전 관리와 시설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별내선 역사 운영과 관련한 문의 사항은 남양주도시공사 철도운영부(☎ 031-560-1425)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