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7월 혹서기 단기속성반 밤10시 프로그램을 참여한 사람입니다. 직장인이 퇴근하고 식사후 운동할 수 있는 리드타임 고려시 밤 10시이고 소수정예(5명)이라 개인적인 강습 및 자세교정등 많은 부분을 배울수 있어서 현재 다수가 참여하여 개인지도부분이 많이 취약한 일반 프로그램보다 체득과정 및 이해도가 크게 낮아 불편함이 많습니다. 인원수가 적고 강습료가 비싸더라도 수영을 제대로 배우고 개인지도를 받을수 있는 밤 10시 성인 프로그램을 개설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밤 9시는 너무 시간적으로 촉박하고 효과와 효율면에서 더 많은 강습료 를 지불해도 소비자효용면에서 결코 떨어지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문화센터에서 조금 신경을 써주셔서 프로그램 개설을 검토 부탁드립니다. 운영면에서 애로사항이 있으시더라도 직장인을 위한 낮시간대가 아닌 밤시간대 개인강습 프로그램은 반듯이 필요할 듯 합니다. 적극 검토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문의 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회원님께서 건의하신 22시 단기속성반은 혹서기(7~8월) 열대야에 따른 수영장 이용기회를 마련하고자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이용자 수요가 현저히 감소하는 혹서기 이후에는 운영하기 어려운 시간임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말씀하신 내용 참고하여 다른 시간대 활용 및 주말반 등 검토하여 개설 시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공지 하겠습니다.
기타문의 사항은 와부체육문화센터 담당자 홍형표(031-560-1263)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