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공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br><br>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고자 합니다.<br><br>
먼저 우리센터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리게되어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br><br>
현재 우리센터의 환불규정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8-3호)을 <br><br>
준용하고 있습니다. 본 기준에 의거하여 고객님께서 당일 접수 후 취소시에는 전액을 환<br><br>
불 처리해드리고 있으며, 접수일이 지난 이후 수업개강전까지 취소시에는 수강료의 10%<br><br>
가 공제되어 환급됨을 알려드립니다.<br><br>
참고로 우리센터을 이용하시고자 하시는 고객님들께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br><br>
여 수강연기 제도는 미운영되고 있습니다<br><br>
.
시설을 이용하시는데 다소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겠지만 고객님들의 양해를 부탁드리며<br><br>
,
향후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br><br>
우리 공사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br><br>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남양주도시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br><br>
※ 기타 문의사항은 시설운영2팀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br><br>
※ 처리팀 : 시설운영2팀 (이상민 ☎ 031-560-1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