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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대형거울 깨진채 2개월 방치, 체온유지실 흉가 수준 방치, 1레인 공사중 수 개월 방치, 비데고장 방치, 셔틀버스 곡예 운전 흡연 등..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9-10-01

요즘, 

민원을 수 차례 넣어도 바뀌지 않는 것들이 많습니다.


민원을 넣지 않아도 알아서 바뀌어야 할 것들도 많은데, 더 안 좋아 지고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자꾸 말하려니 이제는 입이 아니 손이 너무 아프고 덩달아서 귀찮아 지네요.


대형 거울, 2달전 8월 1일에 민원 넣었습니다. 아직까지 아무런 대책도 없습니다. 

맨 안쪽 레인 공사중 정검, 거울 점검중... 이 말만 수 개월 째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체온 유지실도, 8월 중으로 고치겠다. 9월 초에 고치겠다. 9월 16일 까지 고치겠다. 

이젠 아예 날짜를 지워 버리고 흉가 수준으로 방치 하셨네요.

문은 열리게 해 놓으니, 아이들이 장난치고, 들어가서 자는 사람도 있고, 여기에 누가 쓰러져 있으면 어떻게 할려고 하시나요?


화장실 비데도 잘 안 되고,

화장실에 탈수기 2대를 더 넣어놓았는데,

세면대와 너무 붙여 놔서 세면대는 쓰기 어렵고...


샤워실에

바구니 올려 놓는 선반 좀 더 큰거로 하던지,

하나 더 놔주세요. 사람 많을 때는 놓을 공간이 없습니다.

그리고, 위에 글 하나 적어 주세요.

샤워하는 동안만! 바구니만! 올려 주세요.


8시 자유수영 얘기는 몇 번 나오니,

조용히 아주 조용히 설문조사도 없이 독단적으로 진행 해 버리고.


강사 소개

수차례 말해도, 표로 나왔다가, 깨졌다가.. 마음대로 왔다 갔다 방치 되고...


수강 신청 시 

투명성을 위해서,

최초 남은 인원에서 몇명 접수 가능인지를 넣어 달라고 수차례 말 했지만...

알았다고... 해 준다고 수차례 말만하고... 아직도 안 해주시고...


셔틀 버스는

항상 곡예 운전을 하고 다니고... 

급 출발, 급 가속.... 급 핸들링... 신호위반... 예측 출발... 멀미는 필수이고....

주차장에 들어와서도 먼지 엄청 뿌리면서 엄청난 속도로 달리고...

도착 하고 사람들 내리자 마자 차 안에서 담배를 피우시고...

내려와서 의자에 앉아서 담배를 또 피우시고, 들고 주차장 곳곳을 다니시고...


주차장 내 금연! 및 20KM 이하 운행 해달라고 해도

문구 부착한다고 해놓고도... 아직도 안 하고...


주차장 내 진행 방향 유도선

표지판 형식등으로 해 준다고 해 놓고는 아직도 안 하고....


주차장 입구에 볼록거울

사람들이 인도로 지나가는게 잘 안보여서 인명 사고의 위험이 있어서,

볼록 거울 달아서 사람들 지나가는지 알게 해달라고 해도....

한다고 해 놓고는 아직도 안 달고...


수 차례 민원이 들어가도 안 바뀌고...


더 적을 내용이 너무 많지만... 손 아프고 입이 아프고 부끄러워서... 


아래 탁구장이나 다른 시설 등에 대한 내용을 봐도 그렇고...


왜 요즘 이렇게 방치 되고 있는 것들이 너무 많고, 이행 되는 것들이 별로 없는지 모르겠네요?


전화사절.

답변 : 대형거울 깨진채 2개월 방치, 체온유지실 흉가 수준 방치, 1레인 공사중 수 개월 방치, 비데고장 방치, 셔틀버스 곡예 운전 흡연 등..
담당시설 : NCUC13 담당부서 : 별내커뮤니티센터 등록일자 : 2019-10-08

안녕하세요. 수영장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문의하신 수영장내 거울은 교체를 완료하였으며, 안쪽 레인의 경우 10월까지 보수를 완료할 예정입니다.

2. 체온조절실의 경우 온풍기와 의자를 교체해야 하는 부분은 예산반영이 완료 되는대로 조속히 추진토록 하겠습니다.

3. 남자 샤워장 탈수기는 이용회원이 많아 1대를 더 비치해달라는 의견이 있어 총 2대를 비치하였으며, 위치를 조금이나마 이동시켜 세면대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비데는 확인 후 즉시 정비하여 정상적으로 작동될 수 있게 하였으며, 말씀하신 샤워바구니 선반은 추가 비치하도록 하겠습니다.

4. 성인·청소년 강습 추첨 시 저녁 8시 탈락자가 약 40명 이상 발생하고 있으며, 자유수영 개설 건의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지역주민 이용확대를 위해 개설했음을 알려드립니다.

5. 홈페이지 내 강사 정보는 102일 자로 수정을 완료하였으며, 관련 업체와 협의가 길어져 늦어졌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센터 홈페이지를 확인하게 되면 재등록 및 신규등록, 반 변경 기간에 인터넷과 방문 접수 가능인원이 보여지나 특히 등록기간에 에러나 인원을 보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7. 셔틀버스 기사의 회원 불친절 응대 및 기타 민원 등에 대하여는 우리센터에서 해당강사에게 강력히 시정요구를 하였으며, 해당업체에도 주의경고 조치를 하고 조치사항에 대한 회신도 요청하였습니다. 추가로 말씀하신 셔틀버스 내 하차벨 설치를 검토도 요청하였습니다.

8. 주차장 내 진행방향 유도선 표지판 및 볼록거울 설치는 예산반영과 설치여부에 대한 검토가 늦어져 신속하게 조치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조속히 검토하여 빠른시일 내에 조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별내커뮤니티센터 담당자(031-560-144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