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남양주도시공사 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 주시고 관심과 애정으로 고객의 소리에 의견을 남겨주신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br></br>
‘08년 1월 24일자로 저희 남양주도시공사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등록하신 『사장님 유감』 제하의 게시물에 대하여 답변이 늦어진 이유는 2. 1일 홈페이지 정식 오픈을 앞두고 시험가동 중이어서 이렇게 늦게 답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br></br>
먼저 ‘08년 1월 2일 체육문화센터가 시 직영에서 남양주도시공사 위탁체제로 전환되면서 첫날부터 수영장 수온을 맞추지 못해 회원님께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수영장 내 온도를 확인 할 수 있도록 온도계를 설치하고 실시간 수온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br></br>
락카룸에 설치된 게시판은 모든 회원이 공유할 수 있는 정보를 게시하고자 만든 공공의 공간으로 게시물의 경우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공사의 사전 승인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인 저의 불찰로 인해 공공게시판 사용절차를 공지 못한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사장님께서는 게시물의 주최자가 명확하지 않은 것을 보시고 절차가 어떻게 되고 누가 부착하게 되었는지에 대해 경위를 파악한다는 것이 회원님들로 하여금 오해의 소지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br></br>
이번일로 하여금 센터 내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게 되었으며, 조속한 시일 내 공공게시판과 회원전용 자유게시판을 별도로 설치하겠습니다.</br></br></br>
또한, 사장님께서는 회원 입장에서의 서비스 제고와 시설개선 여부를 파악하시고자 매회 입장권을 매입하여 자유수영을 이용하고 계심을 알려드립니다.</br></br></br>
체육시설운영팀은 다양한 각도에서 회원님들께 필요한 정보를 정문 출입구 게시판을 통해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시된 서체나 문구가 회원님들께 거북하거나 훈계하듯 비춰진 점 사과드리고, 앞으로는 신중하게 작성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br></br></br>
앞으로도 저희 남양주도시공사 체육문화센터는 시민을 위한, 공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센터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항상 시민여러분의 관심어린 질책을 통해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r></br></b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