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문의주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귀하께서 주신 의견에 대해 사실관계를 확인한 결과,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되는 고객의 소리 중 일부 글에 대해서 답변 글 보다
유선 안내를 통해 말씀드리는 것이 신속·명료하게 처리가 가능하다는 판단하에 그러한 사실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이는 귀하의 의견처럼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이 시민들의 소통 공간임을 감안할 때 반드시 시정되어야 할 바람직하지 않은 관행이라
판단됩니다.
○ 따라서 이를 시정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 민원처리 절차에 ‘접수 민원 글 민원인에 자진삭제 요청금지’를 원칙으로
전 부서에 시달 및 교육 하였습니다.
○ 아울러 추후 동일한 사례가 발생치 않도록 지속적으로 관리·계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빠른 시일 내 코로나19가 안정되어 공사 방문 고객님들이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길 기원하며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선 담당자(031-560-1037)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