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남양주도시공사 문의 건의글 삭제에 대해서..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1-10-24
공휴일 운영에 관한 글들이  많이 있었는데 담당자께서 일일히 전화해서 삭제요청후 삭제하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도대체 뭐하시는건지 이해할수가 없어요 왜 삭제하시는건지 엄연한 시민들의 공간인데 다른 고객들도 볼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전화사절..
답변 : 문의 건의글 삭제에 대해서..
담당시설 : 남양주도시공사 담당부서 : 남양주도시공사 등록일자 : 2021-10-28

안녕하십니까? 문의주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께서 주신 의견에 대해 사실관계를 확인한 결과,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되는 고객의 소리 중 일부 글에 대해서 답변 글 보다 

   유선 안내를 통해 말씀드리는 것이 신속·명료하게 처리가 가능하다는 판단하에 그러한 사실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귀하의 의견처럼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이 시민들의 소통 공간임을 감안할 때 반드시 시정되어야 할 바람직하지 않은 관행이라 

   판단됩니다.


따라서 이를 시정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 민원처리 절차에 접수 민원 글 민원인에 자진삭제 요청금지를 원칙으로 

   전 부서에 시달 및 교육 하였습니다.


아울러 추후 동일한 사례가 발생치 않도록 지속적으로 관리·계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빠른 시일 내 코로나19가 안정되어 공사 방문 고객님들이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길  기원하며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선 담당자(031-560-1037)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