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오남체육문화센터 수업시간에 이런일이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5-10-23
먼저 오남지역주민들에 건강과 문화생활을위해 애쓰시는 직원분들께 감사에 말씀드립니다.
스피닝수업을 받고있는 회원입니다.
두번이나 반복되는 일이있어 고민하다 글을 올립니다
스피닝 수업을 체육센타 개원하면서부터 거르지않고 수업을받고 있습니다
새벽반도 수강을 해봤고 다른선생님 수업도 수강을 해봤는데 이렇게 수업 도증에 직원분님이 들어와서
음악소리가 크다고 줄여달라며 들어와 수업분위기를 흐려놓고 나간적이없습니다. 
스피닝수업 특성상 음악소리가 작으면 수업에 어려움이있습니다.
 음악소리가 커서 불편하다는 회원들에 민원이나 인근에 사는 사람들에 민원이 있었는지요?
 그런것이라면 미리 강사님께 이해를 구하고 소리를 줄일것을 부탁하면 되지안을까요? 
아니면 혹시 직원분이 스피닝수업이 어떤운동인지 이해를 못하고 있는건 아닌지요!!?
직원분님이 나가고나서 운동이 너무힘들었습니다.
내일도 수업시간에  같은일이 반복 될까  글을 올립니다.
직원분님은 먼저 수업중인 회원들을 생각 해 주시고 수업에 방해되는일이 없었으면합니다.
답변 : [답변]수업시간에 이런일이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우리 오남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문의 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수업 도중에 음량을 줄여 달라는 요청을 하여 강습에 방해를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스피닝의 특성상 음악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체육문화센터 내에는 여러 강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1, 2층에는 아이들의 수업을 지켜보시거나 대기하시는 학부모님들과 기타 다른 강좌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도 계십니다. 또한, 회원님께서 이용하셨던 3층에는 스피닝 강습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농구 강습, 2층에서는 필라테스 강습도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큰 음악소리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고객님도 계시지만 그로 인해 고통을 호소하는 고객님도 계십니다. 강사님께 타 강습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적절한 음량을 사용하도록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부탁드리고 있으나 잘 지켜지지 않았고, 타 강습반에서의 소음관련 민원제기가 있어 강습 중임에도 부득이하게 음량조절을 부탁드리게 된 것이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 센터는 다수의 고객님들께서 사용하는 공공시설로서 서로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고객 간의 배려와 양보하는 문화를 조성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 체육문화센터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오남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21)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