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수영 수강생 입니다. 5월초 휴관까지 하면서 청소(환경개선)을 한것으로 압니다. 그런데 수영장의 경우 바닥은 청소한 것 같으나 벽은 전혀 청소하지 않았습니다. 수영장 물을 교체하고 수영장 바닥은 깨끗하니 벽쪽이 더욱 지져분해 보입니다. 그리고 수영장이 아닌 일반 바닥, 특히 장애인 탈의실쪽 바닥은 여전히 너무나 지져분합니다. 접수 받으시는 분에게 말씀 드리니 청소 업체에서 그렇게 청소 했다는 대답 뿐이고 돈 주고 업체를 불렸으면 제대로 청소가 되었는지 확인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미 물은 채워졌으니 다시 빼고 청소를 할수도 없는 상황.. 어떻게 하실지 지켜보겠습니다.
저희 진접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하여주시고 수영장 청소와 관련하여 세심한 지적을 해주신 고객님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미흡한 청소 부분에 대한 처리 내용을 아래와 같이 회신합니다.
□ 계약업체의 하자 처리
청소 업체의 미흡한 계약이행에 대하여 하자처리를 요구하였으며, 5월 25일 휴관일에
수영장 벽면 등 지적하신 부분의 청소를 다시 하기로 하였습니다.
청소 과정의 감독을 철저히 하여 수영장 환경개선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세한 처리 결과는 저희 센터 담당자 권순익 대리 (031-560-1283) 앞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