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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주차사업 정기권 예비자순번 조작의혹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4-01-30

지난해 말 정기권 신청을 하여 예비번호 6번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최근 제가 신청한 주차장에 아는 지인분께서 정기권 해지를 하시고 완전 환불받으셔서

제 순번이 5번으로 변동되어야 함에도 원패스파킹 사이트에서 조회하니 6번이 그대로였습니다.

바로 전화로 문의를 드렸더니 직원분께서 제차량 번호를 묻고 답해주시기를 제가 예비순번 11번이라 하셨습니다.

너무 황당하여 제가 지인분 정기권 해지부터 제 예비순번까지 알려드리며 어떻게 된건지 확인을 요청드렸더니 한참이 지나서 직원분께서 홈페이지에서 확인한거냐 물으시더니 다시 제 예비순번이 11번이 아니고 6번이 맞다고 하시는 겁니다.   제가 분명 지인분 정기권 해지를 말씀드렸고 그분의 차량번호까지 알려드렸는데 말입니다

제 순번이 5번으로 변동되어야 하는데,  왜 안바뀌는지 재차 물으니 그때서야 본인은 담당직원이 아니라 잘 모르신다 하시더군요  

담당직원을 연결해 달라해서 통화를 하니 본인은 또 담당직원이 아니다 다른 담당자에게 제게 연락하도록 하겠다라며 제 연락처를 물어보시곤 지금까지 연락이 없는 상태입니다.   연락은 둘째치고 이런 상황이라면 제가 예비순번 받은것이 의미가 있는건가요?   지인분은 이미 1월중순에 환불까지 받으신 상태인데 아직까지 반영되지 않는것은 좀 이상합니다.  11번이라고 했다 6번이 맞다하시고 대체 제 순번이 1번이 되기는 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 정기권 예비자순번 조작의혹
담당시설 : 담당부서 : 주차운영부 등록일자 : 2024-02-01

안녕하십니까?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공영주차장 정기권 대기순번 문의에 대한 직원의 착오안내로 불편을 드린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 유선통화로 설명드린바와 같이 공영주차장은 매월 25일 이후 정기권 취소와 연장등록 미결제를 확인하

여 정기권 취소나 연장등록 미결제가 발생하면 대기자 우선순위로 배정하고 있습니다.

31개의 주차장 정보를 순차적으로 수정하는과정에서 고객님(화도제7공영) 정기권 대기자 순위정보를 잘못 안내드

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향후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시로 정기권 시스템을 확인하고 정확한 안내가

될 수 있도록 직원교육을 하겠습니다.

현재는 정기권 대기 순번이 최신화 되어 원패스파킹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공영주차장 이용과 관련하여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남양주도시공사 주차운영부(031-560-1215)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