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체를 하던지 아니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대기하든지! 이젠 아예 수영장 안에서 대기하고 있네요. 수영장 내 대기가 불가피하다면 교체해주셔야 되는 거 아닙니까!!!!!!! 확실한 문제해결이 그렇게도 어렵습니까??????? 10월 8일엘 처음 민원 올리고 한달이 넘었습니다. 그 동안 입은 피해는 누가 책임지는 겁니까? 정말 고객의 입장에서 느끼고 생각하고 배려하고 고려하고 민원처리하시는 겁니까????? 여기 저기 의견을 묻는 여론조사로 해결될 일이 아닙니다. 개별 사례이며 사건입니다! 피해자와 가해자를 분리시켜주는 것!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볼 때마다 그동안 쌓였던 불쾌감과 스트레스와 울분이 다시 생각나고 느껴져서 더욱 더 불쾌합니다. 정말 스트레스 받아서 에코랜드 수영장에서 더 이상 운동 못하겠습니다. 남양주 시민으로서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는 권리 제게도 있습니다. 이 권리 남양주시에서 찾겠습니다!!
에코-랜드 수영장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수영강사 및 안전요원은 시급을 받는 시간 강사들입니다. 따라서 이미 결정된 근무시간에 대한 협의가 필요하며, 고객님께서 불쾌히 느끼시는 담당 안전요원도 교체를 원하고 있으나, 당장 교체가 가능한 인력이 없는 것에 대해 고객님께 제삼 양해를 부탁드리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사항들이 저희로서는 내․외적으로 지켜야 하는 규정으로 불가피 할 수 밖에 없어서 동일한 답변을 드릴 수 밖에 없는 것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 저희가 고객님께 안전요원의 자리배치와 교체에 대해 명확한 답을 드리지 못하는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이해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에코-랜드 수영장 프로그램 담당자(031-560-132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