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와부체육문화센터 신청관련 건의사항
작성자 : 문동민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0-10-30
개관시에 어렵게 당첨되어 너무 기쁘게 아이를 보냈습니다.  아이가 수영을 재미있어하고
해서 넘 좋았는데요// 등록시에 안내창구 직원의 안내가 부족했던것 같습니다
등록하는것만 해주었지. 10월 15-21일 재등록 해야 한다는 안내를 안해줬습니다. 
저는 제가 안한다는 말을 안했기 때문에 당연히 계속 하는줄 알고 방문해서 11월 강습비를
내려고 들렀는데 재등록을 안해서 11월 강습을 못한다는 소리를 들었을땐 정말 어이없음을 넘어
엄청 화가 났습니다.  물론 안내직원들이 바쁜건 알겠지만 중요한건 안내를 잘 해줘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문자를 보냈다고 하는데 저희는 받지도 못했고 이제 제접수를 해보겠지만 한번 당첨 된 경우라 재당첨도 힘들것 같은데.  이런건 시정이 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최소한 재등록을 안하는 사람은 통화라도 해서 확인을 해줘야 하지 않을까요?  거기 직원들이야 방법을 다 알겠지만 저처럼 재등록을 해야 한다는걸 모를수도 있으니까요.  
답변 : [re]신청관련 건의사항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문의하신 사항에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우선 이용기회를 갖지 못하신 고객님께 안타까운 말씀 전합니다.
기존회원 재등록은 매월15일~21일 까지이며 문자발송, 홈페이지 자주묻는질문, 홍보 전단지, 
1층 안내데스크 알림판에 게시하여 운영 하였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고객응대 방법은 직원 직무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고객님께서 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차 신규접수(매월22일 06:00~23일 18:00) 방식은 무작위 추첨방법으로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시설운영1팀(031-560-1258)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