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호평체육문화센터 고객의 소리 만들어놓고 쓴소리 하면 지워?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6-08-08
도 되는 겁니까?
관계자 분~~누굽니까?
대체~~

지울껄 뭐 하러 만들어서 쓰는 이들 열받게 만드시는지~~
이글도 지워 보시죠?
시간 날짜 캡쳐 해 놓았으니 상급 부서에 항의 및 방문 조치 합니다.

동시간대에 수영을 한지가 몇년이 지났지만~
어린들 뛰어 다니고(다칠까 조마 조마),샤워장 물틀어 놓고 계속 장난하고
이런 일련의 일들이 벌어 지는건 쉬쉬 하며(학부모들이 겁나나요?)
항의 들어 올 까봐?
그럼 기존 성인 회원들은 불만 스러운  글 올리면 지워 버리고 쉬쉬 하고 ~~해도 해도 몇년을 지켜 봤는데 너무들 하시네 ^~정말
호평 체육문화 센터 최고 위치에 계시는 분께서는 부디 관리를 쓴소리에 귀담아 들으시고 센터 운영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벌어지는 일련의 사태는 자세한 이유와 소명의 기회 조차 주어진 일이었는지 묻고 싶습니다.
몇년을 지켜 봤지만 항상 노력하고 항상 열심히 하셨던 분 이기에 더더욱 안타깝고 처리 결과에 화가 납니다.
센터 운영에는 미숙한 부분이 계속 드러나는데 관리는 못하시면서~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항의에 바로 사직까지 시키는 센터 처사에 화가 납니다.
뭣이 중합니까?
.............~~





답변 : [re]고객의 소리 만들어놓고 쓴소리 하면 지워?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호평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하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의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2016년 8월 10일(수) 19:20분에 일부 회원님들과 갖은 면담을 통해 지금까지의 진행상황을 
자세히 설명드린바와 같이 저희 호평체육문화센터는 늘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위하여
 모든 일을 처리하고자 노력하여 왔습니다.
 
이번 어린이강습 담당강사 관련 사항도 해당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려는 방향으로 문제를
 해결을 하였습니다 만 결국 처리하는 과정에서 회원님들께 다소 불편을 끼쳐 드린 점 고개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수영장 운영과 관련하여 모든 회원님의 많은 소통과 공감을 통하여 이용에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호평체육문화센터가 발전할 수 있도록 회원님의 많은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호평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74)번으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