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오남체육문화센터 수영강습
작성자 : 정계숙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7-03-04
센타 오픈해서부터 거의매일 수영하는사람입니다. 운동하려고 강습등록해서 새벽운동하는데 좋은게 좋은거라고 강사랑 다맞을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3월에 샘바뀌고 첫강습시간 몇년 봐온 샘이라지만 첫인사도 안하고 매일반이다보니 다음날 또봤는데 물속엔 들오지도 않고 물밖에서서 뭐몇개 뭐몇개 이렇게 말하는 본인은 잘한거고 회원이 본인이 시키는 영법 안하고  다른거 했다고  큰소리로 평영모르냐고 모른다했더니 초급반으로가라고 그게 말입니까? 돈내고 배우러 운동하러 오는 사람인데 가르치는사람도 성의는 보여야된다 생각하고 그레인에 운동량이나 그런것도 회원들의견 물어봐야된다고 생각합니다 회원들이 본인한테 배운다고해서 아랫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하구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답변 : [답변]수영강습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먼저 센터 이용에 있어서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먼저 강사의 비 입수를 하게된 사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앞서 강사에 의해 설명을 들으셨겠지만, 강사의 엄지손가락에 열상(찢어져 입은 상처)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비 입수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점에 대해서 양해에 말씀드립니다. 하지만 회원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강습 과정 중 강사의 행동 및 언행에 대해서는 다시한번 교육을 진행하여 센터 이용에 있어서 불편한점이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오남체육문화센터 사무실(031-560-1224)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