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일자 박**님의 241번 의견에 동의합니다.<br /><br /> <br /><br /> 졸졸졸~ 샤워기 수압, 민망해서 들어갈수없는 체온유지실, 따닥따닥 붙여주는 락커...온탕도 없구...<br /><br /> <br /><br /> (새로운 시설이라 기대했는데... 너무너무실망입니다.) 조속한 처리가 있길 바라며... 한가지 더 부탁드릴것은 시간대에 따라 다소차이가 있겠지만 대부분 중급반에 회원들이 심하게 편중된 것 같은데, 그렇다면 중급반에 강사님을 한분더 배정하고 경우에따라 레인을 하나 더 쓰게 한다던지해서 조금더 쾌적하게 강습받을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합니다.<br /><br /> 꼭이요~~~
우리 공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주신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우리센터를 이용하시는 회원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수영장 샤워실의 샤워헤드는 교체작업을 완료하였으며, 수업 전·후의 샤워시간 등을 조절 하여 회원님의 불편사항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개선방안을 검토 중에 있습니다. 체온조절실의 안내표지판은 빠른 시일내에 교체하고 락카을 이용하시는데 키발급 시 동선을 재조정 하여 회원님께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강습에 관련된 부분은 회원님께서 이용하시는 강습반 선생님과 상의하신다면 회원님의 애로사항이 빨리 해결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우리 공사의 깊은 관심에 회원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남양주도시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시설운영2팀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처리팀 : 시설운영2팀 (이상민 ☎ 031-560-1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