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소화기 관리 재요청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9-05-29

몇일전 소화기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게시판에 관리 요청 드렸는데

소화기 관리 미흡했다고 잘 관리 하겠다고 하셔서 조치 된 줄 알았는데

아직까지 조치 및 관리가 안되고 있어 재차 요청 드립니다.


첨부된 사진과 같이 불량 소화기가 여전히 비치되어 있으며,

월 1회 소화기 점검 및 점검 표시를 해야 하는데 2018년 점검 표시가 붙어 있습니다.


이것은 그 동안 한번도 소화기 점검을 하지 않았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재차 소방 시설에 대한 관리 철저히 요청 드립니다.


답변 : 소화기 관리 재요청
담당시설 : NCUC13 담당부서 : 별내커뮤니티센터 등록일자 : 2019-06-03
안녕하세요. 센터 소화기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회원님께서 지적하신 소화기 중 압이 떨어진 소화기는 즉시 교체하였으며, 월 단위 점검표는 양면으로 제작되어 2018년 뒷면에 2019년에 대한 점검 확인 서명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소화기 관리의 미흡한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경각심을 가지고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으며, 만일에 발생할 수 있는 화재사고 등의 예방에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 031-560-1443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