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6시부터 사물함 선착순 신청 받는다 해서 6시33분에 도착 7시40분까지 기다리고 5분도 안되서 신청 했습니다. 1시간 넘게 기다린거죠... 저 종로구민회관도 다녀보고 중곡문화센타도 다녀보고.. 다른곳에서 8년넘게 운동하면서 이런경우 처음 봅니다. 당췌 한사람 접수 하는데 10분이상씩 걸리고 한시간 이상 기다리게 하는 실력가지고 도대체 무슨 베짱으로 사물함을26일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한건가요??? 물론 다른곳도 사물함 접수는 방문이며, 선착순 입니다. 그렇다면 기간을 정하지 말았어야죠... 22일 강좌 신청시 사물함 신청 여쭤 보니 아주 당당하게 26일날 오라고 하시더니... 1시간 넘게 기다리게 하시면 어쩌라는건지... 아님 주말에 신청을 받으시던가.. 오남 체육문화센터가 서울에 있는 문화센터 처럼 교통이 좋은 곳에 있는것도 아니고.. 오남은 교통오지로 손꼽히는 동넨데... 평일 출근시간대에 이러시는건 도대체 무슨 생각이신건지 모르겠습니다. 생각좀하고 일을 진행시키세요..
문의 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매월 26일은 사물함과 수영 미달 강좌 선착순 접수일로 많은 분들이 오셨습니다.
인력을 추가 배치하였으나 대기시간이 길어져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향후 사물함은 수시모집으로 변경하여 운영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수영강좌 접수시 회원 미가입자와 1인 2강좌 접수등의 사유로 접수 업무가 지연되어 앞으로 센터 이용방법 홍보를 강화하여 회원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오남체육문화센터 홍형표(031-560-1224)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