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탈의실에 신발을 들고 들어와 바닥이나 벤치에 올려놓는 비매너 회원들에 대한 제지를 원합니다.
대부분 헬스장을 이용하는 회원이 헬스장 신발을 들고 들어오는데 씻고 맨발로 다니는 공간에 신발을 왜 들고 오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 가는데 아무도 제지를 안합니다. 심지어 맨몸으로 앉는 벤치에 신발을 올려놓는 이들도 있는데 참 어이가 없습니다. 자기 집 안방에도 그 신발을 들고 가서 바닥이나 의자 위에 놓는지, 아니면 사우나 가서도 신발을 들고 가는지 모르겠으나 이런 개념 없는 행동에는 반드시 제지가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아마 헬스장에서 외부 신발 금지라고 하니 내부에서만 신는 신발이라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전혀 괜찮지 않습니다. 처음 누군가 시작하고 제지가 없자 이런 인원이 점차 늘어 난 것으로 보입니다. 탈의실 입구에 신발은 외부에 놓고 오라는 팻말을 붙이고, 들고 입장하는 인원에겐 강력한 제지를 해주기 바랍니다.
회원 간에 이런 이야기가 오가면 서로 감정만 쌓이기에 센터의 명확한 입장을 표명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오남체육문화센터에 대한 고객님의 애정어린 관심과 의견에 감사드리며, 회원님의 락카 이용 시 불편을 드려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합니다.
○ 락카 직원 대상으로 외부신발(실내화) 출입관련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락카 이용 시에는 실내화를 가방, 비닐 등에 넣어서 입장하도록 게시문을 부착완료(12. 21.)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모두가 이용하는 락카 공간에서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민원담당자(031-560-1221)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