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내2공영주차장 무정차정산 등록하고 사용중입니다.
매일 출퇴근으로 한번씩 자동결제되고 알람은 카톡으로 정산 내용이 안내되네요.
근데 이게 정상이든 비정상이든 게시트가 열리고 카톡이 옵니다.
오늘 1월달에 시스템오류로 정산에 안된 내용으로 가산금과 함께 압류한다고 고지서를 받았네요. 문의한바, 한달에 한번 우편발송하고 최후 통고라고합니다.
시스템 개선 요청.
1.사유야 어째든 매일 출퇴근하는데 비정상 된 요금을 포함 자동결제되는 것으로 검토해 주세요.
이미 신청시에 요금 결제에 동의하고 카드 등록했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지요.
2.주차 요금이 결제 안되었다고 카톡을 보내던지 문자를 보내는건 어려운 일인지요?
우편물 보내는 비용,시간 아껴서 좋은곳에 사용하시구요.
올해가 2024년 입니다. 구석기 신석기도 아니구요
1. 안녕하십니까 원패스파킹 무정차 정산 이용 관련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 드리며,
고객의 소리에 의견 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2. 귀하께서 의견 주신 내용은 "공영주차장 무정차정산 결제 오류에 따른 미납금 납부(결제)안내
관련 개선 필요"에 관한 것으로 이해 됩니다.
가. 공영주차장 무정차정산 시스템은 차량 출차시 주차요금 결제 성공과 실패내역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정차정산 결제 실패시에는 결제 실패 사유(통신오류, 잔액부족, 거래정지 등) 및 요금 납부가 가능한
가상계좌번호를 안내하고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안내드린 가상계좌로 주차요금이 납부되지 않은 경우에
는 익월 주차요금 납부고지서를 차량 소유주의 주소지로 등기로 우편발송(1차~5차) 하고 있습니다.
나. 귀하께서 공영주차장 무정차정산 이용시 통신오류에 따라 주차요금이 납부되지 않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재차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의견 주신 개선 요청에 대해서는 검토하여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무정차정산 이용객 개별 동의 절차를 걸쳐 주차장 이용시 현재 주차요금과 미납요금 자동 결제 및
무정차정산 주차요금 결제 실패 차량을 대상으로 익일에 주차요금 납부 안내 문자(카카오톡)를 추가로
발송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하겠습니다. 다만 서비스개발에 일정이 소요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3. 그 밖에 추가로 설명이 필요한 경우 주차운영부 담당자 (031-560-1215)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