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남양주도시공사 홈페이지 비밀번호 재설정 오류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3-07-22

자주쓰는 비밀번호 다 넣어봤는데 안돼서

비밀번호 재설정 하려고 했는데 본인인증해도 정보가 없다고 합니다. 수영 추첨 신청하려면 로그인 해야하는데 로그인을 못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게시판 검색해보니 꽤 오래된 문제 같아 보입니다

또한 로그인 페이지에도 비밀번호 재설정으로 오류시 연락달라고 써있는데 공휴일인 경우는 문의도 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홈페이지의 비밀번호 재설정 기능 자체를 고쳐주실 수는 없나요?

답변 : 홈페이지 비밀번호 재설정 오류
담당시설 : 담당부서 : 등록일자 : 2023-08-07

안녕하십니까? 남양주도시공사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경우, 페이지 최초 가입(계정 생성) 시 본인인증을 거치지 않고 안내데스크에서 가입을 한 경우 발생하는 문제로 확인되었습니다. 또는 고객님의 전화번호 정보가 최신화로 갱신되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비밀번호 찾기가 아닌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로그인 문제를 해결할 수 밖에 없어 유선상으로 개인정보를 확인한 후에 비밀번호 재설정하는 절차로 진행하고 있어 전화통화가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 주신대로 주말이나 야간시간(시설 운영시간에 한함)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각 센터별 안내데스크 전화번호를 안내해 드려 조치받을 수 있도록 처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홈페이지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더 세심하게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