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적인 답변 내용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묻겠습니다. 지금까지 (미숙한 대처로 인해) 제가 입은 그리고 앞으로 (문제 미해결로 인해) 입을 막대한 피해에 대해 에코랜드는 "구체적으로" 어떻게 책임을 지실 것인지 궁금합니다. 명확한 답변을 강력히 요청합니다. 말보다 행동이 중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에코-랜드 수영장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안전요원 근무는 시민들이 수영장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사고(심장마비, 익사 등)에 대한 응급처치가 가능한 중요한 근무자입니다. 법 규정에 따라 안전요원 배치 없이 강습은 진행할 수 없으니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불쾌하다고 건의 하신“응시”와 관련하여 안전요원의 근무지 이동은 수영장내 응급조치가 가능한 장소로 이동 조치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제 확인해보니 그대로였습니다.) 또한 지도강사 퇴사 및 반 배정에 변경이 있을 시 우선 조치하도록 하겠으며 변경 시 별도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쾌적하고 안전한 수영장을 위해 직원들 또한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에코-랜드 수영장 프로그램 담당자(031-560-132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코-랜드 수영장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안전요원에 대한 고객님께서 느끼시는 불쾌한 응시에 대해서는 저희로서도 안전 규정으로 인해 고객께서 원하시는 대로 조치를 취할 수 없음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고객께서 주신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불가항력적인 사항 등으로 인해 의견수렴에 어려움이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 문의․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에코-랜드 수영장 프로그램 담당자(031-560-132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