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님이 회원한테 왜 면박을주나요??
수업을 방해한것도 아니고 수업을 못따라간다고 회원한테 면박을 주는 수업이 어디있습니까??
수영을 잘못하니깐 배우려고 하는 수업아닌가요??
그리고 허리가 아파서 발차기가 힘들어 좀느리다고 얘기한걸
그래서 어떻게하라고요 회원님이 알아서 하셔야죠.
수업에 피해가 갈까봐 미리얘기한걸 이딴식으로 응대하나요??
여기는 강사님들이 갑질하러 오시는곳인가보네요.
또 강사님 자기 말투가 원래 그렇다는데
그건 아니죠
회원을 상대로 그런식으로 말투를 쓰시는게 당연한겁니까??
말투가 그런식으로 짜증 내시는 말투면 본인이 바꿔야하는거 아닌가요??
왜 회원에게 그런 짜증나는 말투로 상대하시는 건지요
기분좋게 수영배우러 가셨다가 저희 어머니가 당하신 일입니다.
진짜 어이가 없네요.
다른분들은 이런피해 안받았으면 합니다.
먼저 수영 강습 중 강사의 언행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 해당 강사에게 위 민원 내용을 확인 하였으며, 강사는 강습을 받는 고객님의 건강 상태를 고려해 지도 방법을 더욱 고민해야 하는 부분과 강습 운영에 대한 친절한 설명 및 배려가 다소 부족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 센터에서는 해당 강사에게 고객 응대 방법에 대한 시정조치(직무교육)를 실시하였으며 전 직원을 대상으로 CS 마인드 및 친절 교육을 강화하여 향후 위와 같은 불편한 사례가 재발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민원담당자(031-560-1441)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