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호평체육문화센터 궁금합니다!!
작성자 : 김미애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2-08-27
이 홈피를 관리하시는 분이라면 제가 누군지 어떤 수업을 받는지 제 가족중에도 무슨 수업을 받는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얼마전 지인을 통해 들은 소문으로는 수영 샘들이 바뀔수도 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요 뭐 저는 그렇다 치더라도 제 아이반은 수영샘이 그만두어 다른분이 하다가 8월초에 새로운분이 오신다고 하였는데 그분역시 얼마 못하고 그만두셔서 가르치시던 분이 다시 하시게 되었는데 지금 또 바뀐다는건 아이들에게 너무 혼란을 주는건 아닐까요? 그냥 소문이기를 바랍니다. 어차피 한 6개월정도 있으면 샘이 바뀔것 아닌가요? 1년에 한번씩 바뀌니... 아 그리구요 혹시나 말일에 하는 수영대회라고 하는건 기초반(유아풀)에 해당이 되는건 아니지 않나요? 혹 기초반(유아풀)에서 하고 싶은분은 참가하면 모르겠지만요 강제는 아니었으면 합니다. 이런 얘기를 한 사람에게 해결을 할테니 내용 삭제를 요구하기 보다 수영샘들에게 이런 얘기가 들어가지 않아서 회원들에게 불이익이 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강사님들중에 뒷끝이 있어서 수영을 제대로 가르쳐주지 않는 분들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 글을 올린 사람도 고민 진짜 엄청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나보다는 울 아이를 위해서 글을 남깁니다. 무조건 글을 삭제하라고 연락하지 마지고 어떻게든 해결방안을 제시하거나 눈으로 보이는 결과가 있은뒤에 하셨으면 좋겠네요!!
답변 : [re]궁금합니다!!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 먼저 센터 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며, 고객님의 민원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고자 합니다.

  1. 지도강사 근무시간(강습) 변경은 자체적으로 1년을 기준으로 운영하고 있으나,강사의 퇴사(개인사정)에 따른 
     강사수급의 어려움 및 계절별 프로그램 추가개설 등에 의해 불가피 일부강사의 근무시간 변경이 있었음을
     양해바라며, 추후 지속적인 강사 관리(퇴사 등)를 통하여 근무시간 변경이 최소화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매월 말일에 추진하던 수영시합은 고객님들의 수영프로그램 이용에 활력소 제공을 위한 이벤트 행사로
     진행되었으나, 원치않는 고객님들을 위하여 담당지도강사들과 협의(강습 등)하여 이용에 불편이 발생되지
     않도록 개선하겠습니다. 

  3. 고객님들의 센터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를 통하여 민원제기된 내용은 답글게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불가피 게시하지 못한 내용은 고객님들의 충분한 이해를 위하여 담당자가 직접 유선통화를 하는 경우도
     있으며, 내용 삭제요구 시 운영사무실(031-560-1272)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객님들의 불편민        원 제기 시 불이익이 돌아가지 않도록 지속적인 강사 직무교육을 실시토록 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호평체육문화센터 운영사무실(031-560-127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