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의드리기에 앞서 귀사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외부 출입구 유리문 개폐방식 건의 드릴게있어 글남깁니다.
현재 동측 남측 출입문 전부 외부에서 들어갈 때 당겨서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방식이 손에도 장애가 있는 분들은 당겨서 들어가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저는 1월 15일 오전 11시 40분경 남측 출입문으로 입장하려고 문을 당기다 손잡이를 놓쳐 뒤로 넘어졌고 골절상을 당했습니다.
현재 한쪽 방향으로 만 열 수 있는 문을 양방향으로 내부에서 외부로 나갈 때와 외부에서 내부로 들어갈 때 모두 밀어서 들어갈 수 있게 바뀌면 당기는 힘이 부족한 장애인분들이 출입문 개폐를 하기가 쉬워집니다.
하루빨리 출입문 개폐방식이 개선되어 저와 같은 불상사를 입는 분이 없기를 바랍니다. 빠른 개선 부탁드립니다.
더 나아가 출입문 모두 자동문으로 바뀐다면 휠체어를 타고 출입하시는 분들도 아무 장애물 없이 센터 이용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별내커뮤니티센터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드리며, 주신 의견을 토대로 외부 출입구 유리문
개폐방식을 검토한 결과, 출입문을 양방향 개폐하는 방식은 다수의 인원이 사용할
경우 충돌의 위험이 있을 수 있으므로, 기존 정문 내부 자동문이 설치된 곳에
외부 자동문을 설치하여 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자동문 제작으로 인하여 2월 2일한으로 설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민원담당자(031-560-1442)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