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입찰


[별내선] 별내역 역사 내 공유재산 현금인출기 사용자 선정 입찰 공고
담당부서 : 별내선운영부 > 별내선운영부 조회수 : 85 등록일자 : 2024-09-27

남양주도시공사 공고 제2024-546

[별내선] 별내역 역사 내 공유재산(현금인출기) 사용자 선정 입찰 공고

공유재산 및 물품 관리법20(사용허가) 및 제22(사용료) 법률에 따라 남양주도시공사에서 관리대행하고 있는 공유재산의 사용허가를 위한 일반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명: [별내선] 별내역 역사 내 공유재산(현금인출기) 사용자 선정

. 입찰대상 및 예정가격

사용대상

사용허가 조건

소재지

사용면적

사용목적

사용기간

예정가격

(1년 사용료)

비고

별내역(8호선)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182-5

 

1

현금

인출기

계약 개시일로

부터 3

385,000

(부가세 포함)

전기 사용료

및 보험료 등

각종 공과금 별도

/

현금인출기 설치

및 부대비용

본인 부담

별도의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지 않으므로,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시는 사업자는 붙임의 계약 조건, 현금인출기

위치 및 현황과 입찰자 유의사항 등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진행 주체 정보

   - 남양주도시공사 본사 개발사업실: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36번길 21-8, 8

시설본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91(이패동)

   - 남양주도시공사 별내선운영부: 경기도 남양주시 덕송270-27(별내동), 4

.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전자입찰, 총액입찰(부가세 포함), 최고가낙찰제

. 계약기간: 계약 개시일로부터 3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라 합니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2. 입찰 및 개찰 일정

입찰기간

2024. 9. 27.() ~ 2024. 10. 7.() 18:00 / 11일간

개찰일시

2024. 10. 8.() 11:00

개찰장소

남양주도시공사 별내선운영부 입찰집행관 PC

낙찰공고

개별 통보 및 남양주도시공사 홈페이지

(https://www.ncuc.or.kr/main/35) 공고

 

3. 입찰 방식

. 공개경쟁 입찰(지역제한 없음)

  . 예정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중에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

  . 입찰금액은 1년 간 사용료 총액으로 투찰

  . 온비드(http://www.onbid.co.kr)를 이용한 전자입찰

 

4. 참가자격 및 조건

.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하고 아래의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자(개인, 법인)

아래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대한민국 국민이 아닌 자

. 민법상 미성년자

.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의 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자

. 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자

. 공유재산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계약 해지된 후 2년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

.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

. 온비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제4조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입찰보증금(5%)을 납부한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저촉되지 아니한 자

. 영업을 위한 제반시설 및 설비의 설치 등은 남양주도시공사와 사전 협의하여 사용자 부담으로 하며, 향후 사용허가 기간 종료 또는 취소 시 권리를 주장할 수 없음

. 개인 및 사업자로서 자영능력과 현금인출기 운영 능력이 있는 자

  . 현금인출기 사양 및 설치조건

- 100(W)×150(D)×220(H)cm 이내의 사용자 인식용 감시카메라가 내장된 금고형 기기

- 3개 이상 신용카드사와 5개 이상 제1금융기관(은행)과 직접 계약을 체결하여 예금

인출 및 현금 서비스, 계좌이체 제공

- 인출기 점검 주기 및 운영시간은 남양주도시공사와 협의하도록 하고 비상연락망을

반드시 기재함

주의사항: 기존 별내선 2개 역사 임대자중 2개 이상 신청 할 수 없음

 

5. 현장확인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현장을 방문하여 현황 등 제반여건에 대해 사전에 인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현장확인을 하지 않은 사유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응찰자에 귀속됩니다.

출입을 하고자 할때는 해당역에 안내를 받아서 출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별내역 031-560-1429)

 

6. 입찰참가방법

  . “온비드를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비드에 회원으로 등록을 하셔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등록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 온비드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입찰마감시간까지 온비드입찰 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 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 하지 아니하여 발생되는 불이익 등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 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에 납부(분할

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입찰보증금을 입금창구은행 이외의 타 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보다 적게 입금하는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12조에 따라 낙찰자가 정해진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공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입찰보증금 등 온비드관련 문의: 1588-5321

 

8. 낙찰자 결정방법

. 1인 이상 참여한 유효한 입찰로써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온비드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 발생기에 의한 자동 선택기능)에 따라 결정

. 낙찰자는 온비드에서 필히 낙찰자 확인은 하시기 바라며, 낙찰일을 낙찰자의 낙찰통보 접수일로 간주합니다.

 

9. 낙찰자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

  . 주민등록증(사본), 인감 지참 및 인감증명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신고서 1(사용개시일 7일 전까지 등록, 허가(신고) 등을 필하여

사업자등록증과 영업신고증 사본 제출)

. 기타 요구서류(사업운영계획서, 사용허가신청서, 청렴계약이행각서 등)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동법시행규칙

42조 및 온비드상의 회원약관 인터넷 입찰 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의 유효한 입찰서를 제출 할 때에는 모두 무효 처리되며,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합니다.

 

 

11.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장애 등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공매공고 - 연기공고, 취소

공고)게재에 의합니다.

 

12. 사용허가 신청

  낙찰자는 별내선운영부에서 통지한 날 이내에 제출서류를 준비하여 사용허가신청서와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동 기한 내 사용허가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 공사에 귀속됩니다.

 

13. 사용료 납부 및 방법

  . 첫 해는 낙찰금액을 사용료로 결정하며 사용료는 공유재산 및 물품 관리법22조 의거 사용 시작일 전에 전액(부가가치세 포함)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2차년도 이후의 사용료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가를 기준으로 하여 별도 산출한 금액으로 사용허가를 한 날부터 30일 이내로 하되, 개시일 이전에 선납하여야 합니다.  

. 사용료 전액을 한꺼번에 내는 것이 곤란하다고 인정되어 공유재산 및 물품 관리법

시행령148항에 따라 연 12회 이내에서 분할 납부 할 수 있습니다(이자 포함)

관련 근거는 반드시 법령 확인 바랍니다.

 

. 해당 기한 내 사용료를 납부하지 아니할 때에는 사용의사가 없는 것으로 보고, 계약은자동적으로 해지됩니다.

 

14. 기타 안내사항

  . 본 입찰은 온비드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사용허 가조건, 전자입찰관계법령, 인터넷입찰참가준수규칙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관 계 법규, 회계 등)사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 및 계약 후 허위사실이 발견되거나 피허가자가 권리의 양도, 양여, 대리운영이 적발되는 경우 사용허가를 취소합니다.

  . 사용허가 대상 건물은 무단 개조하여 구조변경 하는 것은 절대 아니되며, 경미한 내부구조를 변경할 시에는 우리 공사와 협의 후 가능합니다.

  . 기타 사항에 대해선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의 및 건의하시기 바랍니다.

   - 허가조건 및 기타사항 문의: 남양주도시공사 별내선운영부 담당자(031-560-1421)

- 입찰공고 이의제기: 남양주도시공사 별내선운영부 담당자(031-560-1421) 또는

별내선운영부 사무실 방문 제기 가능

-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 신고

남양주도시공사 홈페이지 고객의소리 이용(https://www.ncuc.or.kr/main/25)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이용(https://www.epeople.go.kr/index.jsp)

   - 전자입찰이용안내: 한국자산관리공사 홈페이지 (http://www.onbid.co.kr) (1588-532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927

 

남양주도시공사 사장

첨부파일
1. [별내선] 별내역 역사 현금인출기 입찰공고.pdf(124.97KB) 2. 별내역 사용허가 및 특수조건 등_현금 인출기.hwp(39.5KB) 3. 편의기기, 편의시설 위치 및 사진 (1).pdf(2.17MB)